‘아이콘택트’ 이상민, 이상형 전격(?) 공개! “밝은 사람”…강호동 “여자 김영철?” 폭소 만발!

-이상민, ‘외국인 형수님’ 제안에 한숨 쉬며 사유리 소환…”장난이 너무 심해”-문화 차이 속 불타는 고부관계? 러시아 며느리vs한국인 시어머니, 눈맞춤 격돌!

(사진제공 = 채널A 아이콘택트)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MC이자 외로운 남자 이상민이 이상형을 전격(?) 공개한다.

27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이상민은 “설날 냄새가 싫어서 여행을 다녀왔다고 설 연휴 이야기를 꺼냈고 강호동과 하하는 그의 외로움에 공감했다강호동은 “이상형이 어떻게 돼?”라고 이상민에게 기습 질문을 던졌고잠시 고민하던 이상민은 “밝은 사람…”이라고 답했다.

그러자 강호동은 “밝은혹시 여자 김영철?”이라고 물었고모두가 폭소했다굳어진 표정의 이상민은 ‘여자 김영철을 상상하다가 “살 빠질 것 같아라고 말했다.

그의 말을 듣던 하하는 해외여행도 좋아하는데혹시 외국인 형수님은 어때?”라고 이상민에게 다시 물었다이 질문에 이상민은 “언어가 극복이 돼서감정이 통한다면 불가능한 건 아니겠지라면서도 “약간 문화 차이가 있을 수 있어라고 답했다.

그리고 이상민은 “내가 가상 결혼도 외국인인 사유리랑 해 봤잖아그런데장난이 너무 심해라며 한숨을 쉬었다이에 하하는 “사유리기 때문이야라며 웃었다.

또 하하는 “눈맞춤을 할 때도 한국과 외국의 문화 차이가 있어외국인들은 대부분 자연스럽게 눈을 맞추는 반면우리 나라에선 잘못하면 ‘어딜 눈을 쳐다봐가 되지라고 말했고강호동은 “그 정도는 아니다라며 박장대소했다.

MC들이 언급한 ‘문화 차이는 이날의 눈맞춤 신청자가 바로 외국인 며느리를 둔 시어머니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이 에피소드의 주된 주제로 떠올랐다엄청난 긴장감을 자아낼 한국인 시어머니와 러시아 며느리 간의 남다른 고부 갈등과 불꽃 튀는 눈맞춤은 27일 설 연휴 마지막 날 방송되는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는 매주 월요일 밤 9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