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특가 강림! 글래드가 새해 선물 쏜다!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 출시

메종 글래드 제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 호캉스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 1월 31일까지 선보여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의 머그컵 또는 오일&스크럽 제품 중 랜덤 제공, 1일 5팀 한정으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를 2021년 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숙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라이프 스타일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베이지크(BEIGIC)’의 제품으로 구성된 ‘글래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글래드 럭키박스로는 릴렉싱 머그컵 또는 리제너레이팅 오일(10ml)&볼류마이징 샴푸잉 스크럽(60g)으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베이지크’는 스킨케어 효과가 입증된 식물성 원료와 공정 무역을 통해 수확된 페루산 그린빈 커피 추출물을 사용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이와 함께, 1일 5팀 한정으로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7만 7천원부터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행운 가득한 한해를 보낼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대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지친 일상 속 휴식이 필요한 요즘, 나를 위한 새해 선물로 글래드 럭키데이 패키지를 이용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