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이하여 다채로운 구성의 설 고메박스와 만나기 어려운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설 고메 박스는 콜드•핫,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총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설 한정 케이터링 박스이다. 핫 메뉴에는 ▲소갈비찜, ▲조기 구이, ▲굴 소스에 볶은 해산물 요리, ▲3종 프리미엄 전이 준비되며, 콜드 디쉬로 궁중 잡채, 고추장 더덕구이, 삼색 나물 및 매콤한 해파리냉채 중 선택이 가능하다. 디저트로는 계절 과일, 곶감 말이를 곁들인 호두 타르트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이번 설 고메 박스는 구매 시, 특별히 와인, 샴페인, 전통주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 예약에 한해 판매되며, 해당 기간 현장 수령만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오는 2월 7일까지이며, 수령은 2월 5일부터 2월 14일까지 호텔 20층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받아볼 수 있다. 기본 5가지 메뉴(6인 기준)로 제공되며 가격은 17만 9천 원이다.
한편,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의 설 선물세트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와인 세트 3종 ▲로네펠트 티벨롭(Ronnefeldt Teavelope) 티 세트 ▲흑화고 버섯 선물 세트로 구성되며, ▲프리미엄 뷔페 ‘푸드익스체인지’ 식사권 ▲애프터눈티 ▲고메박스 상품권 등이 준비되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늘렸다. 금액은 5만 원부터 16만 9천 원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설 선물세트는 오는 2월 14일까지 판매되며, 전화 주문 혹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 푸드익스체인지(Food Exchange)에서 현장 구매 가능하다. 제주도 및 도서 산간지역을 제외한 전 지역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가능하다.
또한, 명절 음식과 함께 편안하게 객실에서 설캉스를 즐길 수 있는 뉴 이어(New Year) 패키지도 함께 준비된다. ▲객실 1박 ▲미니 설 고메 박스 1box ▲조식 40% 할인권 ▲피트니스, 수영장 및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미니 설 고메박스는 기존 고메박스의 설 명절 버전으로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갈비찜, 궁중 잡채, 모둠전 등 명절 대표 음식을 테이크 아웃하여 객실에서 설날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뉴 이어 패키지는 오는 2월 14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되며, 투숙은 2월 5일부터 14일까지 설 한정으로만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