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누르고, 여행은 맥스로! 호텔스컴바인, ‘누르자 파란코’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자사 캐릭터 맥스의 세계관을 확장한 신규 광고 ‘누르자 파란코’ 선보여 ‘파란코의 전설’ 스토리텔링으로 브랜드 친밀도 제고 및 최저가 보장 메시지 각인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2023년 새해를 맞아 자사 캐릭터 맥스의 세계관을 확장해 ‘누르자 파란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는 ‘파란코의 전설’ 스토리텔링을 통해 맥스가 가진 특별한 능력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북극곰 파란코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인 맥스의 흥미로운 탄생 배경과 파란코에 숨겨진 능력들을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새로운 광고 영상 ‘누르자 파란코’ 시리즈는 맥스의 파란코 콘셉트를 바탕으로, 일본 여행과 호캉스 편 등 다수의 시리즈 형태로 공개될 예정이다. 일본 여행이나 호캉스를 떠나고 싶은 순간에 맥스의 코로 표현된 어플 아이콘을 누르면 단숨에 꿈에 그리던 여행지로 떠날 수 있다는 내용이다. “가격은 누르고, 여행은 맥스로! 여행의 MAX 코앞에 있다!” 카피를 통해 수백만여 개의 국내외 숙소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호텔스컴바인의 최저가 보장제 혜택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파란코 맥스의 특별한 능력들도 공개된다. 맥스의 대표 능력인 ‘최저가 메코니즘’은 한 번의 검색을 통해 전 세계 여행사이트 가격을 동시에 비교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상무는 “세계관 마케팅에 익숙한 MZ세대를 비롯한 유저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맥스 캐릭터를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전면에 내세우게 됐다”며 “맥스가 여행자들에게 친숙한 캐릭터이자 여행의 조력자로 인식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호텔스컴바인은 신규 캠페인을 통해 맥스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한편, 경이로운 능력이 탑재된 파란코 콘셉트를 활용해 호텔스컴바인의 편리한 기능들을 재미있게 풀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독창적이고 재치 있는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 지존(@zizone.official)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MZ세대 타깃의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광고 영상은 TV를 비롯해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