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2023 설 명절음식 세트’ 선보여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기묘년 설 명절 연휴를 맞이하여 호텔이나 집에서 호텔 셰프가 갓 만든 따뜻한 명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명절 투고박스”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연휴 제주를 여행하는 고객이나 정성스러운 명절 음식 준비를 하거나 선물하고 싶은 고객에게 명절 투고박스로 명절 분위기에 선물세트로도 제격이다.

“명절 투고박스”는 한식 총괄 셰프가 직접 엄선하여 최상급 식재료들로 제주도 전통 프리미엄 상차림 메뉴이며, 영양과 맛을 고려한 정갈하고 다양한 명절 음식들을 담아 메뉴를 구성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명절 메뉴는 산적과 전, 총 2가지 제주도 명절 음식 스타일로 전복, 소고기, 돼지고기, 동태전, 연근전, 완자, 애호박전, 녹두전으로 구성되어 있는 ‘A 세트’와 참굴비 구이 5미, LA갈비구이, 고사리 나물, 도라지 나물로 추가 구성된 ‘B 세트’가 있다. 투고박스는 신선하게 제공하기 위해 예약제로 운영하며 예약은 픽업일 하루 전까지 가능하며 픽업은 1월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가능하다. 사전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뷔페 레스토랑 더블루(2F)에서 픽업 가능하다.

이외에도 1층 델리에서 전통방식의 롤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다. 예부터 제주도에서는 지형상 쌀이 귀하여 차례상으로 쌀로 만든 떡 대신 보리로 만든 빵을 음식으로 상에 올리다 보니 카스테라 롤케이크를 차례상과 선물로 쓰이는 문화가 있어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는 명절 시즌마다 롤케이크를 예약 주문을 통해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