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설 연휴 맞이 ‘해피 래빗츠 이어’ 프로모션 실시

- 2,700평 규모 플라자 광장서 초대형 풍선 포토존, 마켓, 퓨전 국악 공연 등 다양한 설맞이 행사 실시 - 스위트 및 디럭스 객실 이용 혜택 포함해 온 가족 함께 여유로운 설캉스 가능한 한정 패키지도 선봬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넓은 실내 공간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부터 온 가족을 위한 설캉스 패키지까지 풍성하게 구성한 ‘해피 래비츠 이어(HAPPY RABBIT’S YEA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0일(금)부터 내달 19일(일)까지 2,700평 규모의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 대대적인 설맞이 행사들을 실시한다. 거대한 풍선 조형물 포토존과 마켓, 국악 공연 등 연휴 분위기를 돋워줄 콘텐츠들로 가득 채웠다.

특히, 플라자 광장에서 방문객들을 맞을 풍선 조형물들은 최대 8m의 초대형 크기로 세워진다. 2023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와 강아지, 하트, 슈퍼문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총 7개의 커다란 풍선 작품들이 전시돼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가족, 친구, 연인과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그만이다.

매주 금요일~일요일에는 마켓이 열린다. 여성 패션, 키즈 액세서리, 소품 등 가족들의 설빔과 설 선물 마련을 위한 브랜드부터 강정, 아이스크림, 커피 등 디저트 브랜드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선착순으로 당일 마켓 구매 영수증 1개 당 풍선 1개를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설 연휴 기간(1/21~23) 특별 행사도 전개한다. 3일간 투숙객 대상으로 신년운세를 알아보는 타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1월 21일~22일에는 우리나라 국악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퓨전 국악 공연도 개최한다.

이와 더불어, 가족 모두와 함께 여유롭게 설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해피 뉴 이어’ 한정 패키지도 선보인다. 90m2에 달하는 넓은 공간의 디럭스 스위트 더블 객실에 아늑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디럭스 트윈 객실까지 총 2개의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당일 호텔 1층 가든카페에서 윷놀이 모양의 밀푀유 케이크 1개도 기념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날씨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실내 수영장과 사계절 야외 온수풀, 실내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1회 이용 혜택도 담았다. ▲’온더플레이트’ 조식 ▲플레이랩 ▲키즈존 ▲피트니스 ▲사우나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기본으로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기본 방역수칙 준수는 물론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