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Hoiana Premier Rewards), 베트남의 새로운 기준 제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Hoiana Resort & Golf)는 베트남에서 회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 독점 프로모션 및 리조트 내 할인을 제공하는 경험적 로열티 프로그램,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Hoiana Premier Rewards)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료 멤버십인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는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만의 시그니처 경험, 리조트 내 할인, 프로모션, 특전, 맞춤형 리워드, 최저가 패키지, 제휴사 혜택 등 차별화된 혜택을 회원들에게 독점적으로 제공한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프리미어 리워드에는 항상 더 많은 혜택과 즐거움이 있습니다”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는 셰프 온 콜(Chef On Call), 호이아나 아트 티(Hoiana Art Tea), 일랑 일랑 베트남 마사지(Ylang Ylang Vietnamese Massage) 등 회원 전용으로 디자인된 다양한 시그니처 경험을 제공한다.

셰프 온 콜은 호이아나 레지던스(Hoiana Residences)에서 회원들이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된 맞춤형 다이닝 경험이다. 디 엣지(The Edge)에서 선보이는 호이안의 상징인 전통등에서 영감을 받은 호이아나 아트 티는 부 총주방장 휴고 베르톨리니(Hugo Bertolini)와 그의 팀이 아름다운 등 모양으로 정교하게 만든 다채로운 케이크가 특징이다. 전통적인 일랑 일랑 베트남 마사지는 고대부터 내려온 딥티슈 테크닉을 통해 지압점을 정확하게 마사지하여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행복한 경험을 선사한다.

회원들은 또한 회원 전용으로 마련된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 갤러리(Hoiana Premier Rewards Gallery)에서 최신 전자기기, 최고급 보석, 맞춤 정장, 럭셔리 리조트 숙박 등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에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는 에센셜(Essential), 프레스티지(Prestige), 엘리트(Elite)및 인피니티(INFINITE)의 네 가지 회원 등급으로 이루어져 있다.

인피니티 회원은 초대로만 가입 가능하며, 리조트의 가장 중요한 고객이 베트남의 그 어떤 복합 리조트보다 더 높은 수준의 맞춤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최상위 등급이다. 인피니티 회원에게는 출발지에서부터 리조트 내, 그리고 다시 집으로 돌아갈 때까지 엄선된 고객 여정과 경험을 선사한다.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사장 겸 CEO인 스티브 볼첸홈(Steve Wolstenholme)은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HPR)는 고객이 마땅히 받아야 할 최고의 서비스와 리워드를 제공하기 위한 저희의 약속을 나타냅니다”라고 소감을 밝히며, “저희는 리조트 차원의 로열티 서비스 및 프로그램을 설계하기 전에 고객의 요구사항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지속적으로 경청했습니다. 그 결과 호이아나 프리미어 리워드를 베트남 최고의 프로그램에서 세계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발돋움하는 게임 체인저로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라고 덧붙였다.

두 배의 리워드

HPR 출시를 기념하여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2023년 1월 9일부터 2월 5일까지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더블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두 배의 숙박과 즐거움

럭셔리한 호이아나 레지던스에 1박을 예약하면, 무료 1박과 함께 체크인 시 웰컴 샴페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되고, 호이아나 호텔 & 스위트(Hoiana Hotel & Suites)에 예약할 경우, 체크인 시 웰컴 샴페인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뉴월드 호이아나(New World Hoiana)에 예약하면 2인 조식과 함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두 배의 행운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의 호텔, 레스토랑 및 참여 업장에서 VND500,000이상 결제한 회원은 “럭키 더블(Lucky Double)”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하게 되며, 추첨을 통해 무료 숙박권 등 풍성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꽝남성에 위치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15분, 다낭에서 4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