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설 연휴’ 앞두고 이벤트 ‘풍성’

◇ 서울신라호텔, 와인 파티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 출시 ◇ 제주신라호텔, ‘와인&윈터 홀리데이’ 와인 파티 운영, 설 맞이 한식·일식·뷔페 레스토랑에서 특별 메뉴 선보여

계묘년 설 연휴를 앞두고 신라호텔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은 멀리 떠나지 않아도 꽉 찬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제주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도 설날 특선 이벤트를 준비했다.

□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기간(1월 21일~23일)동안 진행되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와인 파티를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Holiday Winery After 5)’ 패키지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는 설 아침 가족 모임, 차례 등으로 이른 체크인을 할 수 없는 고객을 위해 마련한 패키지로, 여유롭게 오후 5시에 체크인하여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어 하루를 꽉 채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늦게 체크인하는 만큼 가격도 합리적으로 구성해, ‘와인 파티’와 ‘합리적인 가격’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는 실속형 패키지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인이 가능한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도 출시했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1일부터 3일간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이벤트다. 와인 파티는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 이용 고객은 체크인 당일 7시 파티에 입장 가능하다.

파티장은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도록 꾸며지며, 10여종의 와인과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 다양한 마리아주 안주와 감미로운 재즈 공연이 더해져 이국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새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애프터 5’ 패키지는 △레이트 체크인(오후 5시), △디럭스 룸(1박),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2023년 토끼해 에디션 신라베어(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와인 파티가 진행되는 1월 21일~23일 투숙 가능하다.

□ 제주신라호텔에서도 와인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대표 프로그램으로 알려진 와인 파티를 홀리데이 컨셉으로 꾸민 ‘와인 & 윈터 홀리데이(Wine & Winter Holiday)’를 연휴 기간 내내 운영한다.

핑크빛 스파클링 와인을 포함한 3종의 스파클링 와인과 겨울에 어울리는 풍부한 아로마와 바디감의 레드 와인 5종, 화이트 와인 3종과 함께 와인의 풍미를 더해줄 치즈 4종과 카나페 2종이 제공된다.

‘와인&윈터 홀리데이’는 매일 밤 7시 30분~11시에 운영되며,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이라면 입장권 구입 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와인 파티 입장권 혜택이 포함된 ‘와인&글리터링 나잇(Wine & Glittering Night)’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와인 파티에서 인상 깊었던 와인 한 병을 추가로 증정해 객실에서도 와인 파티의 여운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 한편, 제주신라호텔 식음업장에서는 설을 맞아 떡국을 선보인다. 올데이 다이닝 ‘더 파크뷰’에서는 설 당일(22일) 떡국을 추가로 제공해 모든 고객과 함께 설날의 즐거움을 나누며, 한식당 ‘천지’와 일식당 ‘히노데’에서는 한국과 일본식 떡국을 특별 메뉴로 운영한다.

‘더 파크뷰’는 아침과 저녁에 설 당일 아침과 저녁 뷔페에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아침식사 시간에는 떡국을 제공할 예정이며, 저녁식사 시간에는 특별 메뉴로 떡과 한과, 호박 식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저녁 뷔페 메뉴로 제주산 방어와 전복, 바닷가재 등 특선이 준비되어 있어 겨울 제주의 신선한 식자재로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설 연휴 기간동안 이용 가능한 ‘뉴 이어(New Year)’, ‘와인&글리터링 나잇(Wine & Glittering Night) 패키지에는 ‘더 파크뷰’ 조식(2인) 혜택이, ‘딜리셔스 디너(Delicious Dinner)’, ‘스위트 딜라이트(Suite Delight)’ 패키지에는 ‘더 파크뷰’ 디너(2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풍성한 요리를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