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헬시 플레저’ 위한 ‘웰니스 스테이’ 프로모션 실시

- ‘오운완족’ 니즈 공략해 코오롱호텔 내 ‘슈 포 어스’ 코오롱스포츠 트레킹화 렌탈존 새롭게 선보여 - 객실에서 나만의 ‘호트’ 즐길 수 있는 상품부터 ‘연휴힐링족’ 위한 스파 패키지까지 풍성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호캉스를 통한 휴식은 물론 운동, 스파 등 웰니스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스테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MZ세대를 중심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가 지속 확산됨에 따라 고객들이 ‘운캉스(운동+호캉스)’ 및 ‘웰캉스(웰니스+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트레킹, 개인 운동 등 실내외 액티비티부터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는 프리미엄 스파 상품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먼저, 코오롱호텔은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토함산 트레킹에 도전할 수 있도록 호텔 로비 내 ‘슈 포 어스(Shoe for Us)’ 트레킹화 렌탈존을 마련했다. 친환경 종이 소재로 제작된 해당 렌탈존에서 고객들은 230부터 290까지 다양한 사이즈 및 디자인의 코오롱스포츠 기능성 신발을 대여할 수 있다. 총 4대의 슈드레서로 신발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해 위생∙청결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트레킹화 대여 및 착용 후에는 체크인 시 제공되는 호텔 인근 산책로 지도를 참고해 경주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운동은 물론 여유를 누릴 수 있다. 렌탈존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대여한 신발은 운영 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홈트(홈+트레이닝)’가 아닌 ‘호트(호텔+트레이닝)’를 즐길 수 있는 패키지도 출시했다. ‘리부트 바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간편한 실내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코오롱호텔은 아령 물병 2개와 사우나 2인 이용권을,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호텔 헬스장 이용권과 마사지 볼 2개, 이온음료 2개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내달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파를 통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설 연휴 직후 찾아오는 명절증후군을 극복할 수 있는 패키지도 내놨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부산 센텀시티에 위치한 ‘스파랜드’ 2인 입장권이 포함된 ‘윈터 스파랜드’ 패키지를 운영한다. 18개의 온천탕과 13개 테마의 찜질을 경험할 수 있어 연휴 동안 뭉친 근육을 풀기에 제격이다.

또한 마우나오션리조트는 친구, 연인 및 가족과 함께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윈터 바데풀’ 패키지를 선보였다. 객실 1박과 함께 클라우드 스파 바데풀 2인 입장권을 제공해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다. ‘윈터 스파랜드’ 및 ‘윈터 바데풀’ 패키지 모두 오는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는 가운데, 지난 설 연휴 장시간 차량 운전, 명절 음식 준비 등으로 인한 피로를 달래고자 하는 수요까지 더해져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심신 안정과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혜택들로 힘찬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