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겨울방학 맞이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 출시

- 레고랜드 호텔 인기 테마룸 객실 예약 시, 두번째 객실은 50% 할인 적용 - 호텔 투숙객 전용 어린이 프로그램과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뮤지컬 ‘윈터 위시’ 공개

(여행레저신문) 레고랜드 호텔은 가족끼리 뭉치면 즐거움이 두배가 되는 ‘더블 더 펀 슬립오버(Double the fun sleepover) 패키지’를 오는 3월 27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레고랜드가 준비한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는 하나의 객실을 예약할 경우, 동일한 테마의 두번째 객실은 50%의 할인이 적용되는 패키지로 겨울방학 기간 친구, 가족, 친척 등과 함께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레고랜드 호텔에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더블 더 펀 슬립오버’ 패키지는 어린이에게 인기 있는 레고랜드 호텔의 대표 테마룸 ▲킹덤 ▲파이러츠 ▲닌자고 타입의 동일한 객실 2개를 제공하며, 최대 성인4명, 어린이 6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레고랜드 호텔 2층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레고랜드 연간이용권 고객이 이번 패키지를 구매시에 추가 10%의 할인이 적용되어 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동일한 날짜에 투숙하는 2개의 객실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에 더불어 레고랜드 호텔은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인 ‘윈터 위시 가족 뮤지컬’과 ‘LEGO크리에이티브 워크샵’도 함께 준비했다. 먼저 ‘윈터 위시’는 레고랜드 호텔에 투숙하는 윈터 랜드의 레고 요정들이 어린이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내용의 가족 뮤지컬이다. 해당 뮤지컬은 2월 29일까지 운영하며 오후 6시 레고랜드 호텔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 어린이 투숙객 전용 ‘LEGO크리에이티브 워크샵’은 레고랜드 전문 빌더와 함께 나이 연령대에 맞는 주제로 레고를 조립하는 프로그램으로 호텔 체크인 시 현장에서 무료로 예약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총 8회차로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