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 호텔 내 ‘플레이타임’ 오픈

n 호텔 로비 1층에 국내 최대 어린이 실내놀이터를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복합놀이 체험 공간 ‘플레이타임’ 오픈 n 제주 테마파크 입장권, 플레이타임 할인권을 제공하는 키캉스 상품도 함께 선보여

24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 어린이를 위한 복합놀이 체험 공간 ‘플레이타임(Playtime)’이 2023년 1월 20일(금)에 오픈한다.

플레이타임은 국내 최대 어린이 실내놀이터를 운영하는 플레이타임그룹의 익사이팅 키즈 클럽(Exciting Kids Club)으로 전문가가 특화된 프로그램을 연구 및 개발하며 창의적인 놀이 콘텐츠를 제공하는 키즈 카페다.

원하는 미술놀이 아이템을 직접 고른 뒤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아트존’을 비롯해 다양한 점프에 도전해 볼 수 있는 ‘트램펄린’, 친구들과 함께 균형감각을 키워보는 거대한 시소 놀이 ‘밸런싱 보드’, 슬라이드를 뛰어 올라가 터치하고 내려오며 놀이도 성취감을 향상 시켜주는 ‘터치 슬라이드’ 등 12가지의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점에는 실내에서 즐기는 색다른 야구, 축구놀이 ‘스포츠존(축구존/야구존)’과 영유아도 즐겁게 놀 수 있는 ‘토들러존’도 마련되어 다채로운 연령의 아이들이 안심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플레이타임은 방문하는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키 150cm 이하까지만 입장이 가능하며, 36개월 미만의 경우 보호자 1인 동반 시 입장이 가능하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다.

이와 함께, 플레이타임 할인권이 포함된 ‘잇츠 플레이타임(It’s Playtime) 패키지’도 2023년 1월 20일(금)부터 3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우리 아이와 함께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는 객실 1박과 제주 테마파크 ‘테디베어하우스 테지움’ 입장권 1매 및 20% 할인권 1매, 키즈 카페 ‘플레이타임 메종 글래드 제주점’ 20% 할인권 1매(소인 1인)를 제공한다. 패키지 금액은 12만원(세금 포함)부터다.

또한 플레이타임은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메종 글래드 제주의 투숙객을 대상으로 주물럭 인형 ‘디저트 말랑이’ 1개를 제공하는 방문 이벤트를 진행하며, 방문 인증샷 찍고 필수해시태그(#플레이타임 #제주키즈카페 #메종글래드키카)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신발 꾸미기 액세서리 ‘파츠’를 1세트(6개입) 증정한다. 이외에도 플레이멤버스 회원&신규 회원 가입시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메종 글래드 제주를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을 위해 플레이타임그룹과 협업해 키즈시설을 오픈하게 되었다” 면서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편안한 호캉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플레이타임그룹은 1993년에 설립된 어린이 실내놀이터 분야 국내 점유율 1위의 전문 기업으로 20여 개의 키즈 브랜드를 포함해 전국에 200여 개의 매장을 보유,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