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같은 외모를 자랑하며 수차례 미남 타이틀을 거머쥔 방탄소년단 뷔가 이번에는 앞모습 뿐아니라 옆모습으로도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북미 매체 코리아부는 뷔의 옆모습이 너무 잘생겨서 현실감이 없을 정도라며 뷔가 옆모습 최강자인 이유 10가지를 들어 극찬했다.
코리아부는 뷔의 옆모습이 예술같고 완벽한 대칭과 턱선으로 신이 공들여 빚은 느낌을 자아낸다며 미소로 온 세상을 환하게 밝히고 깊은 눈빛으로 모두의 마음을 빼앗는다고 전했다.
이 찬사는 여러 성형외과 의사들의 소견을 통해서도 과언이 아님을 알 수 있다.
한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는 뷔의 뛰어난 비주얼에 대해 “많은 이들이 뷔와 같은 눈을 원하지만 성형수술로는 만들어 낼 수 없는 눈이다”라며 언급한 바 있다.
전문의는 뷔의 얼굴에서 가장 매력적인 부분은 쌍꺼풀 없는 큰 눈으로 “뷔는 부드럽지만 남성적인 얼굴을 가졌는데, 눈이 남성적인 섹시함의 매력포인트”라고 분석했다.
또한 뷔의 사진을 보자마자 “너무 잘생겨서 한숨이 나온다”라며 성형외과 의사 조차 감탄을 금치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완벽한 옆모습과 더불어 성형외과 전문의도 놀라게 만드는 외모를 바탕으로 뷔가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미남 타이틀을 확보하게 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월 21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소울: 7’(MAP OF THE SOUL : 7)’을 발표하며 컴백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