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2+1 얼리 스프링 프로모션>

-종로구에 위치한 오라카이 호텔 & 리조트의 4번째 호텔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2박 연속 숙박 가격으로 다음날까지 3박 가능한 2+1 객실 특가 프로모션 선보여 -예약은 2월 29일까지, 투숙은 3월 31일까지로 스탠다드를 비롯한 키즈, 레지던스, 온돌, 디럭스, 주니어 등 모든 스위트 객실까지 특가 적용

오라카이-대학로-호텔-외관

오라카이 호텔 & 리조트의 네 번째 브랜드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총지배인 김광수)’은 예년보다 일주일 이상 일찍 시작될 봄을 앞두고, 객실 2박 숙박 가격으로 3박을 즐길 수 있는 <2+1 얼리 스프링 프로모션>을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그 어느 때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할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2박 연속 숙박 시, 다음날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주중, 주말 제약없이 +1의 혜택이 적용된다. 예약은 2월 29일까지, 투숙 기간은 3월 31일까지로 무료 2박 포함 최대 6박까지 가능하다.

프로모션 대상 객실은 스탠다드(더블/트윈/온돌)를 비롯해 디럭스, 주니어, 레지던스, 키즈, 온돌을 포함한 모든 스위트이며, 1~2인의 비즈니스 출장객, 관광객, 연인 뿐 아니라 3인 이상의 그룹이나 가족 고객에게도 더없이 좋은 선택이다.

또한 투숙 시, 특급 호텔 못지않은 고가의 다양한 기구들이 완비된 70평의 대규모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사우나 30% 할인도 제공되기 때문에 여유로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일상의 피로까지 해소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한 3박 가격은 20만원부터(세금 별도)로, 문의 및 예약은 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은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매일 소독과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고객 체크인 시 비접촉 체온계를 통한 체온 확인, 손 소독제 및 위생 장갑 제공 등 철저한 위생 관리 하에 운영되고 있다.

◆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4성급)
2019년 9월 개관한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은 100% 국내 자본으로 지어지고 운영되는 한국의 체인 호텔 브랜드인 오라카이 호텔 & 리조트의 네 번째 호텔이다.

호텔은 지하 5층부터 지상 15층까지 총 232실 규모로 관광객, 쇼핑 고객, 비즈니스 목적의 장기 투숙객 등 다양한 고객층을 고려해 구성됐다. 스탠다드 더블/트윈, 디럭스, 주니어, 레지던스, 키즈 스위트를 비롯해 온돌 스위트, 스탠다드 온돌 등 한실이 마련되어 있고 호텔 곳곳에 한국적인 패턴과 소재, 색감 등을 자연스럽게 배치했다.

또한 신선한 재료에 쉐프의 정성이 더해진 뷔페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는 올데이 뷔페 레스토랑 레벨 3(LEVEL 3), 오랜 전통의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브랜드인 일리 카페, 다양한 규모와 성격의 행사가 가능한 다이아몬드 홀, 7개의 미팅룸, 비즈니스 센터, 대형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