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드라마넷,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 TV독점 공개!결혼을 향한 발칙하고 현실적인 세 남녀의 이야기!‘연애의 최고의 결말은 무엇일까?’

MBC드라마넷-또한번엔딩

청춘 로맨스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웹드라마 제작사 플레이리스트)이 MBC드라마넷에서 TV독점 방영된다.

오는 2월 15일(토) 밤 10시 방송 예정인 ‘또 한번 엔딩’은 웹드라마 ‘이런 꽃같은 엔딩’, ‘최고의 엔딩’에 이은 플레이리스트 엔딩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연애의 최고의 결말은 무엇일까’를 묻고 답하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비혼, 결혼, 이혼 등 각각의 가치관을 가진 세 남녀가 신혼부부 전세대출을 받기 위해 결혼을 결심하는 등 아찔한 사기극이 펼쳐질 예정이다.

1회부터 세 남녀의 복잡 미묘한 관계가 드러나며 궁금증을 자아낼 예정이다. 극 중 차인영(조수민 분)은 8년 사귄 남자친구 유찬희(강희 분)에게 차이고 결혼 로망도 사라진다. 그러던 중 차인영(조수민 분)이 온갖 구설수에 올라 1년간 휴학하고 돌아온 도윤수(김건원 분)와 강렬한 하룻밤을 보내며 아찔한 전개가 시작된다.

이어 한 달 후 차인영(조수민 분)이 “눈 떠보니 난 결혼하는 중이다. 여기 이 남자와”라는 말과 함께 혼인 신고서를 작성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 남자’가 과연 전 남자친구 유찬희(강희 분)와 도윤수(김건원 분) 중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처럼 ‘또 한번 엔딩’은 연애, 결혼을 넘어 이혼, 비혼을 대하는 요즘 세대의 이야기를 트렌디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재미와 공감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BC드라마넷에서 ‘또 한번 엔딩’ TV독점 공개를 기념하여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본방사수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방송 시청 화면을 찍어 문자로 보내거나 MBC드라마넷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비혼주의자들의 아찔한 결혼 사기 로맨스 웹드라마 ‘또 한번 엔딩’은 오는 15일(토) 오후 8시 30분 MBC드라마넷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