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에 반전 거듭하는 파격적인 스토리!옥택연X이연희X임주환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발렌타인데이 맞아, MBC드라마넷 연속방송 편성!

MBC드라마넷-더게임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파격 전개로 안방극장을 열광하게 만든 드라마 ‘더 게임 :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가 MBC드라마넷에서 연속 방송된다.

14일(금) 밤 11시부터 연속 방송되는 ‘더 게임’은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 태평과 강력반 형사 준영이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려낸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 주연의 드라마다.

‘더 게임’은 후반부로 치달을수록 반전이 거듭되며 긴장감이 더욱 배가 되고 있다.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에 세련된 영상미, 디테일한 연출까지 더해져 영화 같은 퀄리티를 선보이고 있다. 매 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우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중.

이번 ‘더 게임’ 연속 방송을 통해 드라마 후반부의 화제성에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진다. 시청자의 심장을 쥐락펴락하는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더 게임’ 연속 방송과 함께 드라마넷에서 “0시의 살인마의 비밀을 파헤쳐라”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시청 화면을 찍어 문자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치킨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옥택연과 임주환의 날선 대립으로 점점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는 ‘더 게임’ 연속 방송은 2월 14일(금) 밤 11시부터 MBC드라마넷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