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신곡 ‘스크림’ 댄스 프리뷰에 ‘컴백 기대감’ 최고조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가 선사하는 강렬한 매력이 팬들을 찾았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의 타이틀곡 ‘Scream’ 댄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Scream’의 폭발적인 메탈록 사운드와 함께 등장하는 드림캐쳐 멤버들. 이들은 붉은 조명 아래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데뷔 이래 최초로 댄서들까지 함께하는 군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앞서 네 가지 콘셉트의 컴백 티저 이미지에 이어 리릭 스포일러와 스토리 스포일러 콘텐츠를 공개, 앨범에 대한 갈증을 키워왔다. 또한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앨범에 수록된 트랙들의 매력을 소개하는 한편 이번 댄스 프리뷰로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드림캐쳐컴퍼니는 “드림캐쳐의 첫 정규앨범인 만큼,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 최선을 다해 준비했으니 곧 공개될 드림캐쳐의 새로운 앨범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드림캐쳐는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특히 이번 앨범은 ‘악몽’을 마무리한 뒤 새로운 세계관을 여는 작품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