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 팝소켓코리아가 아이폰 전용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스마트폰 그립과 에어팟 케이스를 결합한 ‘팝그립 에어팟 홀더’는 작고 가벼워 분실 위험이 높은 에어팟을 스마트폰에 직접 거치해 안전하게 휴대 및 보관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휴대폰 그립이나 스탠드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홀더 분리 후에는 무선 충전도 가능하다. 블랙과 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2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출시되어 인기리에 판매됐던 ‘오터팝 케이스’의 신규 버전도 내놓았다. 오터팝 케이스는 글로벌 브랜드 오터박스의 휴대폰 케이스에 팝소켓의 스마트폰 그립 팝그립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 하나로도 휴대폰 보호와 함께 안정적으로 스마트폰을 휴대하거나, 바닥 거치, 스탠드, 이어폰 줄 감개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과거 아이폰X, SX 및 아이폰XS MAX 사용자만 구매가 가능했지만, 이번 출시를 통해 아이폰 11, 아이폰 11 PRO, 아이폰 11 PRO MAX 기종을 위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색상은 그레이(하울러), 블랙 2종으로 선보인다.
이밖에, 슬라이드 형태의 스마트폰 그립 ‘팝슬라이드’도 출시했다. 기존의 고정형이었던 팝그립에서 슬라이드를 추가해 원하는 위치로 팝그립을 움직일 수 있다. 위치에 따라 가로, 세로 방향으로 핸드폰을 자유롭게 거치할 수 있어 유용하다. 아이폰 정품 실리콘 케이스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폰 11, 아이폰 11 PRO, 아이폰 11 PRO MAX 기종만 구매가 가능하다.
팝소켓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꾸준히 혁신적인 상품을 출시해온 팝소켓이 이번에는 아이폰 유저들의 사용 편의를 대폭 강화해주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모바일 기기 사용 시 필수품으로 꼽히는 팝그립과 이어폰 케이스, 스마트폰 케이스 등이 합쳐진 만큼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들은 팝소켓 공식 온라인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