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 주어진, 이목을 집중시키는 신강욱 역할로 하이틴 드라마 도전.

150만부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언어의 온도’를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의 첫 방송이 지난 13일 공개되었다.

tvN D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는 수험생의 리얼한 일상과 따뜻한 메세지를 전달하는 하이틴 성장 드라마로 첫 방송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주어진은 고등학교 3학년에 전학을 온 특이한 케이스의 전학생으로 무심한 눈빛과 낮은 톤은 목소리로 등장하며 드라마의 반전 분위기를 조성했으며, 강민아와 교차되는 눈빛과 표정으로 미묘한 분위기의 엔딩을 장식하여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의문의 전학생으로 등장하는 주어진이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의 신강욱 역할로 어떤 스토리를 펼쳐 나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주어진은 과거 엠씨더맥스의 ‘어디에도’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여 가슴 먹먹한 눈물 연기로
유튜브 4107만회의 조회수를 돌파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강렬한 이미지를 남겼다.

그리고 플레이리스트의 ‘리필’이라는 웹드라마에 출연하여 워커홀릭 지민규 캐릭터를 잘 소화했으며 이후 tvN 인기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도 출연하며 공대오빠 면모의 반전 매력도 발산했다.

주어진이 출연하는 언어의 온도 : 우리의 열아홉>은 매주 목, 토요일 V LIVE, 네이버 TV를 통해 선 공개되며, 유튜브 tvN D STORY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