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을 꺼리는 고객들을 위해 안전하고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장거리 여행 대신 깨끗하고 쾌적한 도심 속 힐링 플레이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소개한다.
‘Stay Warm’ 패키지는 조식 뷔페와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어, 외부 활동이 조심스러운 요즘 호텔 내에서 몸과 마음을 휴식하는 여유를 가질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사우나 2인 무료 입장 ▲YNM 모닝 앤 나이트 투웨이 마스크 (1 BOX)로 구성되어 있다.
일상 속에서 쌓인 피로를 덜고 친구들 혹은 가족들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4 Happiness (포 해피니스)’ 패키지는 ▲4명이 함께 객실을 사용할 수 있는 쿼드러플 룸 ▲YNM 모닝 앤 나이트 투웨이 마스크 (2 BOX) ▲국산 생맥주 무제한 4인 ▲오라카이 펍 세트 (치킨 윙 & 피쉬 앤 칩스) 로 구성되어 있다.
객실 패키지와 함께 펍 앤 레스토랑 LEVEL B1에서 진행하고 있는 Healthy & Strawberry Special Buffet 에는 건강한 겨울을 나기 위한 보양식과 비타민 가득한 샐러드, 그리고 제철 과일인 딸기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신선한 식재료로 만드는 다양한 메뉴로 맛과 건강을 함께 챙겨보자.
위 객실 패키지 상품 및 LEVEL B1 특선 뷔페는 2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입학 및 졸업식을 비롯하여 모든 외출을 삼가하는 분위기 속에,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고객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투숙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며, “호텔 내에서 진행된 살균 방역 작업을 포함한 철저한 관리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만큼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호캉스를 누리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