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의 ‘Inner Child’, 한터차트 음원1위

방탄소년단 뷔의 ‘Inner Child’가 한터차트 음원랭킹에서 1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은 오후 6시 정식 발매 후 누적 판매량 260만 장을 돌파하며 한터차트 음반랭킹1위를 기록했고 타이틀곡 ‘ON’,을 시작으로 모든 신곡들이 한터차트 음원랭킹 최고 순위를 점령했다.

그 중에서도 뷔의 ‘Inner Child’는 음원차트 랭킹 1위(2월 22일 오후 2시 기준)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뷔가 부른 “Inner Child”는 지금의 자신이 되기 위해 힘들게 달렸던 어린 시절의 자신에게 보내는 곡으로 잔잔하면서도 뷔만의 감성이 돋보이는 브릿 락(Brit Rock) 장르로 창법을 달리해서 부른 보컬이 매력적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22일(오전 10시까지 기준) 공개 직후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인도, 싱가포르, 일본, 브라질, 싱가포르, 사우디아라비아, 인도 등 전 세계 9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는 방탄소년단 역대 최고 기록이다.

또, 타이틀곡 ‘ON’ 역시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 러시아, 일본, 이집트 등 전 세계 83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1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MAP OF THE SOUL : 7’은 중국 왕이뮤직에서 공개 6시간 만에 디지털 앨범 판매량 33만 장을 돌파하며 일간 차트와 주간 차트 정상에 모두 이름을 올렸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4일(현지시각) 미국 NBC 채널에서 방송되는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 출연해 전 세계 최초로 타이틀곡 ‘ON’의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