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의 로얄티 프로그램 ‘하얏트 월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이 전 세계로 확산됨에 따라 아시아 태평양 지역 거주 회원을 대상으로 회원 등급 및 혜택 연장을 실시한다.
· 2021년 2월 28일 이내 회원 등급 만료 예정인 하얏트월드 엘리트 등급 회원(디스커버리스트, 익스플로리스트 및 글로벌리스트 등급 자격 조건 만족 회원)은 등급 유효 기간 및 혜택이 2022년 2월 28일까지로1년 더 연장된다.
· 등급 자격 만족 회원에게 제공되는 스위트 업그레이드, 클럽 라운지 이용 그리고 무료 숙박 혜택(2020년 만료 혜택 대상)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연장된다.
하얏트 월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거주 회원 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을 자주 방문하는 회원을 대상으로도 동일한 혜택을 적용시킬 것을 검토하고 있다.
하얏트 월드 수석 부사장 에이미 와인버그는
“하얏트는 그 어느때보다 현 상황의 심각성과 영향력에 대하여 인지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손실로부터 하얏트월드 회원을 보호하고자 민감하고 신속하게 대응방안을 마련했다. 엘리트 회원 등급 및 혜택 만료 기간 연장은 하얏트 브랜드에 오랜 성원을 보내준 충성 고객과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함께 나누고 헤쳐나가고자 하는 의지이자 배려다.” 고 밝혔다.
하얏트 월드는 자격 조건을 만족하는 회원의 계정에 상기의 혜택(등급 유지 및 어워드 만료기간 연장)을 적용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중이며, 2020년 3월 31일까지 모든 업데이트를 마칠 것으로 예상한다. 대상 회원은 이메일과 마이 하얏트 컨시어지를 통하여 계정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를 안내받게 될 것이다. 회원 등급과 관련하여 문의가 있을 경우 가장 가까운 하얏트 글로벌 컨텍트 센터 또는 이메일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하얏트는 직원과 고객, 그리고 하얏트 호텔이 위치한 지역 사회를 돌보는 일에 지속적으로 헌신해오고 있다. 더 나아가 하얏트는 최근 전세계를 강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심각한 영향을 받은 지역 사회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그 예로 하얏트는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하여 최전선에서 힘쓰고 있는 의료단과 가족을 위해 의료 장비 및 구호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국가 공공 재단인 중국 여성 발전 재단에 의미있는 기부를 하기도 했다.
하얏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에 대한 상황을 민감하게 주시하며, 이와 관련하여 세계보건기구(WHO),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와 현지 당국 등 여러 주요 보건 기구의 업데이트와 권고사항 숙지를 통해 고객과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적절한 예방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