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녀가 낳은 아이에게 아파트 사준 남편과…재결합?  ‘둘째 고민’ 둘러싼 눈물의 속터뷰! 그 결론은?

채널A SKY가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늘어나고 있는 딩크족들에게 생각해볼 거리를 제공하는 애로드라마 ‘아비규환심각한 ‘둘째 고민’ 중인 프로 마술사 한영훈&육상선수 출신 트레이너 최순민 부부의 ‘속터뷰로 깊은 공감을 자아냈다.

15일 방송된 ‘애로부부에서는 아이를 갖지 않고 부부 둘만이 행복하게 살기로 남편과 약속했던 한 아내의 기막힌 이야기 ‘아비규환이 공개됐다갑자기 주인공 아내 앞에 “남편의 아이를 가졌다는 여인이 나타났고남편은 “만난 건 사실인데 실수였다고 인정해 집안을 뒤집어 놨다.

하지만 남편은 임신한 상간녀를 점점 챙기는 한편아이가 태어나자 오히려 아내를 불청객 취급했다상간녀 또한 “아이랑 와이프 중 택하라며 남편에게 뻔뻔한 태도를 보였고결국 남편은 아이 명의로 아파트까지 사 주며 이혼을 선언했다그러나 알고 보니 태어난 아이는 남편의 아이가 아니었고남편은 아내에게 돌아와 다시 받아달라고 애원하는 상황이었다.

MC 최화정은 “처음부터 끝까지 아내는 1도 잘못한 게 없는데 저렇게 고통받는다며 기막혀 했고안선영은 “한 번 저랬던 남편은 또 일을 저지르니아이에게 사 준 아파트 돌려받고 명의도 다 이전시킨 다음 탈탈 털어서 쫓아내라며 분개했다양재진 역시 저런 남편의 반성은 오래 안 갈 것이라며 이혼을 권했다.

그러면서도 그는 “지금 부부 5쌍 중 1쌍은 딩크족이라고 하는데, ‘딩크족이라는 선택을 후회하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도 크다고 한다 “배우자가 정말 딩크족을 원하는지아니면 상대에게 맞춰주기 위해서 또는 같이 살다 보면 마음 변하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딩크족으로 사는 건지 충분히 대화와 합의를 해야 한다고 실질적 조언을 건넸다.

한편, ‘속터뷰에는 “둘째를 갖자는 프로 마술사 남편 한영훈과 “남편이 정관수술을 해야 한다는 육상선수 출신 트레이너 아내 최순민이 등장해 팽팽한 배틀을 펼쳤다아내 쪽은 피임을 위해 자궁 내 이식장치인 루프 시술을 받았지만이로 인해 몸이 좋지 않아 남편의 정관수술을 바라고 있었다그러나 남편 쪽에선 “루프 시술을 한 상태에서라도 둘째가 생긴다면 키우겠다고 합의했다며 둘째 임신을 원했다.

남편은 “아내는 3남매 중 막내로 형제가 많고나도 커 가면서 형제가 큰 힘이 되더라며 둘째를 바라는 이유를 밝혔지만, MC 홍진경은 “요즘은 혼자인 애들도 많고또 형제라도 다 사이가 좋은 건 아니다라며 고개를 저었다그러나 MC 이용진은 “저도 너무 둘째가 낳고 싶어서남편 분 마음이 공감간다고 말했다.

아내 쪽에서 둘째를 원치 않는 이유는 힘들었던 첫째 출산 과정과 심각한 산후 우울증 때문이었다아내는 “처음 아이를 가질 때부터 지금까지 너무 힘들었다 “난임으로 임신에 성공하기까지도 힘들었고임신 중에도 5~6개월은 족저근막염 등으로 온몸이 아팠다고 밝혔다.

또 아내는 손이 많이 갔던 첫 아이 육아를 떠올리며 “말 못하는 아이한테 소리도 지르고아이 허벅지를 한 번 때린 적도 있었다아무리 달래도 계속 울고 아무것도 못하게 하는 아이에게 화가 났는데그게 미안해서 또 몇 시간을 울었다고 말하지 못하던 심정을 털어놨다.

이에 스페셜 MC 정가은은 “저도 39세에 아이를 낳았는데저분은 41세다라며 “조리원 동기들을 보면 30대 초반 엄마에 비해 저는 정말 체력이 떨어졌다며 둘째는 무리라는 입장을 밝혔다.

남편 또한 “퇴근하고 돌아오면 아내가 아이를 껴안고는 불을 다 끄고 울고 있었다우울증이었던 것이라며 “제 생각보다 아내에게 속 이야기가 많네요라고 심각한 표정을 지었다.

부부의 이야기를 다 들은 양재진은 “산후 우울감과 우울증은 다른데아내 분은 전형적인 산후 우울증으로 둘째 때도 재발할 가능성이 크다 “그래서 저도 둘째 계획은 무리 같다고 의견을 냈다이용진은 “남편들이 보통 아내의 출산 전까지 잘 하는데출산 후에 더 잘 해야 한다는 걸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홍진경은 “너무 기다려서 낳은 아이도 힘들 때가 많은데…”라며 아내 쪽에 크게 공감했다.

투표에서는 아내 최순민이 50으로 완승해 ‘에로지원금’ 200만원을 차지했고, “이 돈으로 정관수술을 시키도록 하겠다라고 선언했다남편 한영훈 역시 “비뇨기과 예약하러 가겠습니다라며 함께 웃음을 지었다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는 채널A SKY에서 매주 월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SKY, 채널A ‘애로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