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시트러스 애프터눈 티 세트’ 선보여

- 비타민이 풍부하고 상큼한 맛을 자랑하는 시트러스 과일을 테마로 한 애프터눈 티 세트 –

올봄,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라운지는 신선하고 상큼한 맛과 향으로 기분전환에 제격인 레몬, 라임, 자몽 등의 시트러스 과일을 활용해 통통 튀는 색감과 비주얼의 이색적인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시트러스 애프터눈 티 세트’를 3월 1일부터 5월 2일까지 선보인다.

싱그러운 봄날처럼 입안 가득 산뜻하게 청량감을 선사할 ‘시트러스 애프터눈 티 세트’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홈메이드 스콘, 톡톡 튀는 상큼함이 돋보이는 디저트와 든든한 세이보리 메뉴로 구성된다. 디저트로는 새콤달콤한 라임 마카롱, 촉촉하고 부드러운 자몽 롤 케이크, 상큼한 과육이 살아있는 라임 젤리 판나코타, 은은한 달콤함과 레몬 향이 조화로운 레몬 무스, 자몽과 오렌지를 풍성하게 올린 파리 브레스트를 제공한다.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는 세이보리 메뉴로는 새우 롤, 참치 샌드위치, 문어와 오징어가 들어간 해산물 샐러드와 문어 볼이 포함된다. 음료는 프리미엄 커피 또는 차 중 2잔을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매 시즌마다 색다른 애프터눈 티 세트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디저트로 가득한 ‘시트러스 애프터눈 티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에 7만 원이다(세금 포함). 2만 원 추가 시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