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즈 서울 강남, 밸런타인 데이를 위한 로맨틱 호캉스 <로맨스 앳 안다즈> 패키지 선보여

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담은 ‘로맨스 앳 안다즈(Romance at Andaz)’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에는 조식, 스파클링 와인과 케이크, 배쓰밤 세트 등이 포함되며, 가격은 39만 원(10% 부가세 별도)부터이다.

로맨스 앳 안다즈 패키지는 ▲감각적인 안다즈 색감을 담은 안락한 객실 1박 ▲조각보 조식 2인 ▲프렌치 럭셔리 바스 브랜드 ‘라퀴베메종(La Cuvee Maison)’ 배쓰밤 세트 ▲객실 내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케이크 세팅 ▲레이트 체크아웃(오후 2시/ 일-목 체크인 기준/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주류를 제외한 미니바 무료 이용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 ▲스위트 투숙 고객 한정 유료 사우나 무료 입장 ▲무료 와이파이 등 다채로운 혜택이 포함되어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하고 로맨틱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객실의 경우 디럭스 객실부터 프리미엄, 안다즈 스위트, 발코니 스위트 객실 중 원하는 객실 타입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또한 안다즈만의 세련된 욕조에서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 및 엄선된 원료로 만든 배쓰밤 형태의 라퀴베메종 입욕제로 피로를 풀며 로맨틱한 분위기와 함께 힐링을 즐기기 좋다. 디오니소스와 아리아드네의 로맨틱한 러브스토리를 모티브 한 라퀴베메종 배쓰밤 세트는 각각의 이름을 딴 두 종류의 배쓰밤으로 제공되며, 고급스러운 향기 뿐 아니라, 보습감까지 느낄 수 있다.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남겨줄 안다즈 서울 강남의 ‘로맨스 앳 안다즈’ 패키지는 2023년 12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39만 원부터이며, 10% 세금이 별도 부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