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NBA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 체결

NBA와의 파트너십으로 농구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 제공

(여행레저신문)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이 미국프로농구(NBA)와 다년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은 NBA의 공식 후원사로서 활동하게 되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또한, NBA 심판들은 오는 2월 18일에 개최되는 2024 NBA 올스타전을 시작으로 에미레이트 항공의 로고가 새겨진 저지를 입고 경기에 참여하게 된다.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의 브랜딩은 이 경기를 시작으로 NBA 경기장의 백보드 등을 통해 NBA 경기를 관람하는 전 세계 농구팬들에게 노출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NBA 관련 다큐멘터리, 선수 인터뷰 등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으며, 에미레이트 공식 사이트 및 두바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농구공, 스포츠 웨어, 빈티지 컬렉션 등 NBA 공식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및 그룹의 셰이크 아흐메드 빈 사이드 알 막툼(Sheikh Ahamed bin Saeed Al Maktoum) 회장은 이번 파트너십에 대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NBA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히며,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 스포츠 팬들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계속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1987년 두바이에서 개최된 파워보트 레이스를 시작으로 축구, 골프, 테니스, 럭비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에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아스널, AC 밀란, 레알 마드리드 등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스포츠팀들과 스폰서십을 체결하여 전 세계 스포츠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