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레고랜드 호텔이 생일을 맞은 어린이가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생일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브릭타스틱 벌스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고랜드 호텔의 ‘브릭타스틱 벌스데이 패키지’는 생일을 맞은 아이가 레고랜드에서 하루 종일 주인공이 되는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호텔 체크인에서부터 생일 인사와 함께 생일인 아이의 이름이 적힌 전용 목걸이와 뱃지, 레고 미니 피규어 종이 왕관이 전달되고, 목걸이를 걸고 있으면 하루 종일 호텔에서 만나는 모든 직원이 생일을 축하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의 생일 파티를 위한 초코홀릭 도넛 수제 케이크와 객실을 특별하게 장식할 수 있는 대형 배너, 객실용 파티 세트(음료와 스낵 포함)를 증정한다. ‘초코홀릭 도넛 수제 케이크’에는 가족들의 따뜻한 사랑을 담은 메시지 레터링 서비스가 제공된다. 해당 케이크는 레고랜드 호텔 2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인 라운지에서 픽업하여 가져갈 수 있다.
더불어, 해당 패키지에는 아이가 객실 카펫, 벽지 등의 그림의 숫자를 세어 퍼즐을 풀어서 레고 선물을 받는 트레저 헌트뿐 만 아니라, 아가방에서 제공한 깜짝 선물인 독일산 감각 발달 애착 인형 니키도 포함, 제공된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아이들에게 레고랜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생일, 가족과 함께 오래 기억할만한 생일의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서 생일 하루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어린이들의 행복과 상상력을 위해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