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Ultimate Wellness’ 봄 패키지 선보여

(여행레저신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봄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는 ‘봄맞이 웰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휴식과 운동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Ultimate Wellness’ 패키지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에 힐링을 선사하기 위해 출시되었다.

2024 올해 식품 및 외식 산업 시장에서는 신체적 건강은 물론 정신적 건강까지 챙기는 ‘Health & Wellness’ 트렌드가 중심을 이루면서 헬시 플레저를 추구하는 경향이 더욱 뚜렷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온전한 휴식과 건강한 에너지를 채워주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비즈니스호텔 중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 코트야드 타임스퀘어 호텔의 피트니스센터는 건강한 생활을 지향하며 즐거움을 찾는 MZ 세대에게 큰 인기다.

Ultimate Wellness 패키지는 호텔 피트니스센터에서 #오운완 트렌드를 즐긴 후 신선한 로메인 레터스와 고소한 엔초비, 단백질이 풍부한 닭 가슴살을 곁들여 한 끼 식사로도 좋은 건강 샐러드와 그린 톡 주스를 모모카페에서 테이크아웃 후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 테마 패키지로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2식 2인 혜택으로 든든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예약은 2월 26일부터 가능하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웰니스 패키지는 보다 건강한 2024년을 기원하는 마음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는 웰니스 패키지뿐만 아니라, 고객의 건강을 챙기는 헬스 앤드 웰니스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패키지 내용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공식 인스타그램(@courtyard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