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JJ 마호니스 라이브 룸’ 마시고, 맛보고, 음악에 취하는 열정적인 밤 “SIP, SAVOR, SHARE”

(여행레저신문) 에너지 가득한 라이브 밴드와 디제이 퍼포먼스로 활기를 띠는 곳, JJ 마호니스 라이브 룸을 진정으로 경험하게 해줄 시그니처 칵테일 2잔과 프리미엄 스위트가 포함된 “SIP, SAVOR, SHARE”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마시고, 맛보고, 즐기라는 의미를 담은 “SIP, SAVOR, SHARE”프로모션은 월드 마스터 바텐더의 영감을 받은 JJ 마호니스 시그니처 칵테일 12종 중 2잔과, 하모니를 이뤄줄 달콤한 홈메이드 디저트가 제공된다.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줄 12종의 시그니처 칵테일은 여행, 모던, 도시라는 세 가지 테마를 가지고 탄생했다.

각 테마에 맞게 제조된 칵테일은 휴양지에 온듯한 기분을 들게도 하고 용산과 제주에서 영감받아 각 도시의 특징이 느껴지는 청량감을 담은 칵테일도 있다.

무엇이 들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우든 박스에는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직접 만든 홈메이드 마카롱과 초콜릿, 뮤즐리 바가 숨겨져 있다. 그냥 먹어도 기분 좋은 디저트를 칵테일의 쌉쌀하고 청량한, 달콤한 맛과 어우러져 더욱 풍부해진 풍미와 특별한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그날의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는 “SIP, SAVOR, SHARE”는 4월 27일까지 만날 수 있다.

JJ 마호니스의 라이브 룸은 바 바로 앞에 밴드 공연 무대가 자리하고 있어 열정 가득한 밴드의 공연을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뮤지션과 자유롭게 호응할 수 있는 몰입감을 선사한다. 올해 새롭게 합류한 밴드의 에너지가 새해의 활기찬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JJ 마호니스 라이브 룸은 화요일부터 수요일은 오후 7시부터 오전 1시 30분까지, 목요일부터 토요일은 오전 2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1인 2만 원이다. 프로모션 및 대관 문의는 호텔 대표번호 02-797-1234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