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예슬과 ‘달콤커피’가 만났다! 상큼 발랄 뮤직비디오 ‘눈길’

■ 가수 강예슬, ‘달콤커피’ 아티스트 선정! 러블리한 뮤직비디오&인증 샷 공개 ■ 가수 강예슬, 청담역 전광판 앞에서 ‘달콤의 아티스트’ 인증 샷! ‘아이돌 미모’

강예슬-’달콤달콤’-MV-캡처

가수 강예슬이 ‘달콤의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최근 가수 강예슬이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가운데, ‘달콤커피’ 측은 강예슬의 타이틀곡 ‘퐁당퐁당’ 가사를 개사하여 제작한 ‘달콤달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예슬은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부산에 위치한 ‘달콤커피’ 송정점을 찾은 강예슬의 모습으로 시작된 뮤직비디오는 시원한 바다와 매장을 배경으로 애교 넘치는 표정과 러블리한 춤을 선보이는 강예슬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든다.

강예슬의 노래 ‘퐁당퐁당’을 ‘달콤커피’에 맞춰 센스 있게 개사한 부분도 이목을 끈다. ‘퐁당퐁당 돌을 던져’라는 가사를 ‘달콤달콤 돌을 던져’로 바꿔 부르며 ‘달콤커피’의 디저트와 음료를 맛있게 먹는 강예슬의 모습에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강예슬도 카페도 너무 예쁘다. 노래 중독성 있다”, “노래 완전 중독성 있어서 유산슬 생각도 난다”, “강예슬 엄청 예뻐서 아이돌인 줄 알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강예슬은 지난 28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제가 달콤커피 이달의 아티스트가 되었어요! 저의 타이틀곡 퐁당퐁당 X 달콤커피의 콜라보한 음악과 뮤비도 제작되었으니 많이 봐주세요”라는 멘트와 함께 서울 7호선 청담역의 전광판 광고 앞에서 촬영한 깜짝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달콤요정’ 강예슬은 국내 최초 대작 트롯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에서 주인공 ‘영희’ 역을 연기하며 관객들에게 힐링과 감동이 넘치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강예슬과 ‘달콤커피’가 콜라보레이션한 ‘달콤달콤’ 뮤직비디오는 ‘달콤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강예슬이 출연하는 뮤지컬 ‘트롯연가’는 오는 3월 31일(화) 서울 송파구 우리금융아트홀에서 개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