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조식 패키지 할인 특가’ 프로모션 선보여

- 5월 31일까지 일일 기준 요금에 1인 1만 원 추가 시 조식 제공 -

Park-Hyatt-Busan-Dining-Room-Breakfast.j

[여행레저신문=정인태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외부 활동이 어려워진 요즘 쾌적한 실내에서 실속 있는 가격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조식 패키지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활기찬 봄의 기운을 북돋아주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선한 조식을 즐기며 건강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조식 할인 특가’ 프로모션은 일일 기준 요금에 성인 1인당 1만 원을 추가하면 조식을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조식은 아메리칸 스타일부터 한식까지 다채롭게 준비되어 고객에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으며, 오전 6시 30분부터 오전 10시 30분까지 다이닝룸에서 이용 가능하다 (룸서비스 대체 불가).

모든 투숙객은 외부의 자연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자연친화적인 실내 수영장과 24시간 이용 가능한 광안대교 전망의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무료 와이파이 이용 혜택 및 객실에 비치된 블루투스 스피커와 블루레이를 통해 음악과 영상을 즐길 수 있어 더욱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번 ‘조식 패키지 할인 특가’ 프로모션은 2020년 5월 31일까지의 투숙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사전 예약 필수이다. 가격은 26만 원부터(스탠다드 객실 2인 기준, 객실 타입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이다. 단, 호텔 상황에 따라 조식 할인 요금이 변경되거나 객실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