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탕보다 달콤한 여심 저격 선물” 인터파크, 화이트데이 맞아 ‘쥬얼리&뷰티’ 프로모션 진행

n 오는 15일까지 최대 77% 할인 혜택 제공하는 ‘쥬얼리&뷰티’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진행 n 스와로브스키, 판도라 등의 쥬얼리 브랜드와 나스, 입생로랑, 디올 등의 뷰티 브랜드로 구성 n 전문 MD가 엄선한 인기 상품∙∙시크릿 중복 쿠폰과 앱 전용 쿠폰 등 다양한 할인 혜택 눈길

인터파크-화이트데이-맞아-쥬얼리-뷰티-프로모션-진행

인터파크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여심 저격 상품들로 구성된 ‘쥬얼리&뷰티 프로모션’을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선물 준비 등으로 쥬얼리와 뷰티 등의 상품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보다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화이트데이 기획전을 마련했다.

먼저 인터파크는 ‘로맨틱 악세서리’ 쥬얼리 기획전을 통해 인기 브랜드를 한데 모아 최대 77% 할인 가격에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주요 브랜드로는 스와로브스키, 판도라 쥬얼리, 로즈몽 등이 마련됐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00시에 시크릿 추가 중복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여 더욱 저렴한 가격에 쥬얼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박현수 인터파크 쥬얼리 담당 MD는 “선물 수요가 높은 화이트데이 시즌은 쥬얼리 카테고리의 대표적인 성수기로, 전년도의 경우 화이트데이 시즌 동안 전월대비 약 40% 매출이 증가하는 등 높은 매출 증가율을 나타냈다”며 “특히 최근 온라인을 통한 명품 쥬얼리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올해에는 더욱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당충전 메이크업’ 뷰티 기획전도 함께 마련하여 운영한다.

나스, 입생로랑, 디올, 아르마니 등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들로 구성된 화이트데이 뷰티 기획전은 앱 전용 추가 할인 쿠폰을 더해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