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예상치 못한 코로나19의 여파로 새 학기 준비 기간이 예년보다 길어졌다. 또 외출을 꺼리는 추세에 각종 쇼핑 수요가 온라인으로 몰리는 등 소비 풍경도 달라지고 있다. 이에 국내 대형 온라인서점 인터파크가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신학기를 준비하고, 가정에서도 독서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기획전을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개강∙개학이 연기된 학생들이 휴업 기간에도 학습 흐름을 놓치지 않도록, 대학 전공도서 및 초중고 참고서 기획전을 연다.
대학생을 위한 <전공도서=인터파크도서>기획전에서는 각종 원론 교재부터 다양한 전공 교재가 판매되고 있으며, ‘애플 에어팟 2세대’를 한정수량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개강 준비와 함께 정가 19만 원대의 에어팟을 12만 원 대로,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또 동영상 강의 시청 등 학습에 유용한 태블릿 ‘갤럭시탭’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 밖에 구매 금액별 사은품도 다양하다.
또 <새 학기 참고서> 기획전에서는 초중고 참고서와 자격∙수험서, 어학서, 컴퓨터 카테고리 도서 등을 한데 모았다. 이와 함께 학용품, 노트북 등의 새 학기 시즌 인기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매일 아침 10시부터 중복 사용 가능한 도서 상품권과 쇼핑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인터파크는 개학 전 학생들이 가정에서 새로운 지식을 쌓고, 독서 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한 추천도서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우선, 청소년 도서 기획전 <신학기 FLEX>는 인터파크 MD가 청소년에게 권하는 추천도서와 청소년 분야 스테디셀러를 선보인다. MD 추천도서로는 청소년문학상 수상작부터 교과목에 도움이 되는 필수 교양서까지 다양하다. 총 52종의 도서를 만나볼 수 있으며, 2만 원 이상 구매 시 신학기에 유용한 품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유아동 추천도서 기획전 <신학기라 추천해 봄>도 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1』, 『용선생의 시끌벅적 과학교실 1:생태계』, 『일렉트론 영웅전 1:모험의 시작』 등 재미있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학습도서부터 『학교가기 싫은 길』, 『다시 만날 때』 등의 그림책까지 인터파크 유아동 분야 MD가 엄선해 소개한다. 1만원 이상 구매독자에게 신학기 필수 품목(뽀로로 핸드크림, 디즈니 4단 포스트잇, 휴대용 파우치 중 택1)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