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온라인 숙박 시설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우려를 낳고 있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자사의 고객지원 사항에 대해 공유 드립니다.
현재 호텔스닷컴은 고객의 일정 변경과 예약 취소 문의에 대한 지원에 총력을 다하고 있으며 원활한 진행
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숙소 관련
3월 31일 이내 체크인 예정인 숙소를 예약한 고객께서는 체크인 이전에 아래 사항을 참고해 예약 취소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호텔스닷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내 예약 정보]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2) 예약한 숙소를 선택하고 취소 또는 예약 변경을 진행합니다.
2월 25일 이전 호텔스닷컴을 통해 예약한 3월 31일 이내 체크인 예정 건은 취소 가능합니다. 사전 취소 없이 당일 미방문 하는 경우(no-show)에는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취소 수수료 혹은 처리 수수료가 부과되거나 웹사이트에서 취소 옵션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아래의 웹 페이지에 방문하시어 안내에 따라 환불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요청에 대한 정보 제공 페이지 (한국어, 영어)
100% 환불 가능한 상품을 예약하신 고객님은 호텔스닷컴 앱의 ‘예약 관리 및 취소’ 기능을 통해서도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스닷컴은 불안정한 현 상황에서 고객 분들의 심경을 깊이 이해하고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평소 대비 문의량이 많아 상담원 연결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더라도 넓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