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외부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치유력을 활성화시켜주는 ‘캐모마일 바디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바디 집중 관리 프로그램인 ‘캐모마일 바디 패키지’는 페퍼민트, 카제풋, 라벤더 오일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아로마로 몸과 마음에 안정을 부여한 다음 진정 효과에 탁월한 캐모마일 오일이 함유된 바디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해 윤기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어서 캐모마일, 천연 알로에,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블렌딩된 캐모마일 바디 로션과 비타민 E와 D, 미네랄 성분 등이 풍부해 유아, 임산부, 민감한 피부를 지닌 성인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너리싱 바디 오일을 사용한 바디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원활이 하고 노폐물을 배출하여 몸의 부종을 개선해 주는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뭉친 근육과 몸의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피부에 생기 보습을 전해주는 네롤리 워터로 마무리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캐모마일 바디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