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 일 SBS K팝 유튜브 채널을 통해 SBS 인기가요 무대의 비하인드 사심캠 버전인 ‘사심인가’ 방탄소년단 지민편이 공개됐다.
스브스 케이팝 ‘사심인가’는 “오늘부터 내 최애는 망개떡이야”라는 제목으로 지민을 포커스로한 인기가요 무대영상 지민편을 공개했다.
치명적 섹시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의 연속인 타이틀곡 ‘ON’ 무대에서 지민의 앵글밖 움직임까지 포착한 ‘사심인가’ 캠에서는 지민의 귀여운 동작 하나도 놓치지 않았다. ‘깡총’,’뿔뿔’ 등 단어는 지민의 귀여운 이미지와 동작을 대변한다.
‘ON’ 퍼포먼스 중 “가져와 bring the pain on yeah!지민이 퍼포먼스중 상체를 젖히며 웨이브하는 퍼포먼스에 대해서는 ‘인간문화재의 문화예술’이라고 표현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사심인가’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치명적인 웨이브가 돋보이는 퍼포먼스의 정점을 찍는 “올라타봐 bring the pain on yeah!” 장면을 반복해서 보여주며 “지민쒸! 오늘부터 내 최애는 망개떡이야”라고 밝히며 해당 영상을 마무리했다.
지난 8일, 방탄소년단이 ‘SBS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며 정규 4집 앨범 ‘MAP OF THE SOUL : 7’ 방송 활동을 종료했다.
2주 간의 짧은 방송 활동에도 8개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방탄소년단은 특히 코로나-19 위기단계 ‘심각’ 격상에 따른 방청 중단 결정에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이 어려웠지만 매 무대마다 역대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톱 클래스 아이돌 다운 진면모를 과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