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면역력 더한 봄맞이 호캉스 ‘봄철 면역 업’ 패키지 출시

- 건강 염려 없이 봄 분위기 만끽할 수 있는 호캉스 상품- 수영장, 보타보타 등 다양한 부대시설부터 홍삼원 등 건강 아이템까지 풍성한 구성 돋보여

호텔-마리나베이서울-봄철-면역-업-패키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이 봄나들이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봄철 면역 업’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면역력을 위해 쾌적한 부대시설 이용과 건강 아이템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구성은 ▲수페리어 더블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2인 ▲레이트 체크아웃(13시) ▲면역력 키트 ▲보타보타 3만원 이용권으로 이뤄졌다. 면역력 키트에는 정관장 홍삼원 골드 2개, 플루 손소독제 2개, 마스크 2개를 포함해 면역력과 개인 위생까지 고려했다.

패키지 이용객은 아라뱃길의 탁 트인 뷰를 배경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센터, 키즈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통해 가성비 높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보다 풍성한 봄나들이를 위해 보타보타 이용권으로 아라마리나의 풍경이 보이는 유러피안 레스토랑의 호텔식도 제공한다. 예약 고객은 풍부한 비타민으로 면역력에 도움 되는 보타보타 생과일 에이드 1잔도 만나볼 수 있다.

아라마리나의 풍경이 보이는 유러피안 레스토랑 보타보타는 낮 시간 동안 카페 및 베이커리로 운영되어 파티쉐가 구운 수제 디저트와 풍성한 구성의 애프터눈 티 세트로 차분한 호캉스를 선사한다. 저녁 시간에는 20여종의 저녁식사 메뉴와 크래프트 비어, 와인, 칵테일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비스트로로 운영된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는 봄맞이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부대시설부터 식음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며 “방문 고객의 건강까지 생각한 다양한 기프트를 통해 호캉스도 즐기고 면역도 챙기는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예약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