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강호동=송중기, 하하=성유리…소름 돋는 평행이론! 마무리는 이상민? “기절하지 마”

-강호동이 쥐어짜낸 송중기와의 공통점! 하하 “이름도 똑같이 세 글자네”-이상민이 자랑스러워한 ‘놀라운 평행이론’ 상대는 누구? “이 정도는 돼야지”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채널A의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소름 돋는 각자의 ‘평행이론’ 상대를 공개한다.

31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는 ‘평행이론이 화제로 떠오른 가운데하하가 가장 먼저 “내 평행이론 상대는 바로 성유리 씨라고 충격적인(?) 고백을 했다.

이에 강호동과 이상민은 심드렁하게 “?”라고 물었고하하는 “우선 부모님이 목회자이고둘 다 독일에서 태어났어소름이지?”라고 설명했다이상민이 “거기까지는 소름 맞네라고 고개를 끄덕이자하하는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마지막으로둘 다 독일어를 못해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하하의 ‘평행이론’ 이야기를 들은 강호동은 “내 평행이론 상대는 바로 배우 송중기라고 말해 하하와 이상민이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강호동은 “일단 송중기 씨도 쇼트트랙 선수였잖아같은 운동선수 출신이지라며 “그리고 둘 다 23~24살 때비슷한 시기에 방송에 입문했어라고 설명했다.

이에 하하는 “쥐어짜고 있네?”라며 웃음을 지었지만강호동은 굴하지 않고 “송중기 씨는 성균관대 출신 연예계 브레인으로 유명한데호동이도 ‘스타킹에서 천재 프로 포커 플레이어한테 이기면서 진정한 방송계의 브레인이 됐거든이라고 구구절절 말했다얘기를 다 들은 하하는 “이름도 송중기강호동이니까 둘 다 세 글자잖아라며 강호동에게 힘을 실어줬다.

이어 한참을 웃던 이상민이 “기절하지 마내 차례다라며 자신의 평행이론 상대에 대한 얘기를 꺼냈고강호동과 하하는 감탄을 연발했다이상민이 “이 정도는 똑같아야 평행이론이지라며 우쭐해 한 평행이론 상대의 정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평행이론에 얽힌 놀라운 이야기와 시선을 잡아끄는 특별한 눈맞춤으로 돌아올 채널A ‘아이콘택트 3 31일 월요일 밤 95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채널아이콘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