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하면 바로와요! 배달 맛집에서 만나는 양고기 맛집! 글래드 호텔, 배달의민족 B마트에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 출시

n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의 시그니처 램 시리즈 8종, 배달의민족 B마트에 선보여 n 호텔 셰프의 요리를 집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으로 봄철 캠핑 & 나들이족을 위한 간편 메뉴로 추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배달의민족 B마트에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 8종을 선보인다.

글래드 호텔은 배민B마트에 호주산 양고기의 다양한 부위를 즐길 수 있도록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오픈 이래 가장 사랑받는 메뉴인 양갈비를 비롯해 양꽃갈비살, 프렌치랙, 티본, 양꼬치, 양삼겹, 등갈비, 토마호크 등의 그리츠 시그니처 램 시리즈 8종을 선보인다.

특히 홈술 안주, 홈파티 메뉴, 캠핑 및 나들이 메뉴를 고민하는 고객에게 신선한 양고기 제품을 30~40분 이내로 빠르게 배송해주는 ‘퀵커머스(빠른 배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호텔 셰프의 노하우로 배합한 특제 시즈닝도 함께 제공해 별도의 향신료를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양고기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글래드 가정간편식(HMR) 제품은 배민B마트 외에 마켓컬리, 쿠팡, SSG닷컴 등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에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빠른 주문과 배송이 가능한 배민B마트에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여 간편하고 쉽게 글래드 호텔의 가정간편식(HMR)을 즐기실 수 있도록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