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배우 공유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대표 배우인 공유와 자연스럽고 건강한 이미지가 바다에서 시작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와 만나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모델 발탁 소식과 함께 공개된 화보와 영상이 공개되면서 기대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필름 영상에서는 바쁜 도심 속을 살아가는 대세 배우 공유의 ‘밤’을 보여주었으며,
하루 동안의 스트레스와 피곤함을 말끔히 케어해주는 루틴을 공개하는 등 훈훈하면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 보는 이 들의 환호를 이끌어내고 있다.
그의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영상과 화보 속 제품은 ‘라 메르’의 ‘아이 컨센트레이트’이다. 지난 10년동안 라 메르 고객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아이코닉한 아이 케어 제품으로,
피부에 강력한 자생력을 불어넣는 미라클 브로스TM가 고농축으로 담겨있어 연약한 눈가에 넘치는 에너지와 수분을 공급해 눈가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럭셔리 아이 크림이다.
특히 공유는 평소에도 라 메르를 직접 사용하는 ‘라 메르 러버’로서의 애정을 가감없이 드러냈으며, 국내외를 오가는 바쁜 촬영 스케줄에서 놓칠 수 없는 스페셜 케어 제품으로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강력히 추천했다.
자료 제공 : 라 메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