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리가 오는 3일, 아버지 김구라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담은 새 싱글 ‘HIM’을 깜짝 발매한다.
어제(31일) 오후, 그리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한 장의 사진 속에는 젊은 모습의 아버지 김구라와 앳된 얼굴의 꼬마 그리가 함께 해맑은 미소를 지으며 눈길을 끌었는데, 이후 오늘 정오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공개된 그리의 새 싱글 ‘HIM’의 커버 이미지에는 아기 그리를 한 손으로 쓰다듬으며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다정한 아버지 김구라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번 그리의 신곡이 아버지와 관련된 노래임을 암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최근 아버지 김구라와 함께하는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를 통해 알콩달콩한 부자 케미를 선보이며 맹활약 중인 그리는 특히, 지난 3월 KBS 웹 예능 ’구라철’에 깜짝 출연, 자신의 작업실에 불쑥 찾아온 아버지에게 작업중인 신곡을 들려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바로 그때 그 곡이 이번에 발매하는 새 싱글 ‘HIM’으로 알려지며 과연 이 곡이 어떤 가사로 어떻게 완성되었을지 벌써부터 많은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그리가 아버지 김구라에게 바치는 애틋한 사부곡 ‘HIM’은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