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총상금 천만 원’ 로고송 공모전 진행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총상금 1,000만 원이 걸린 ‘갓띵곡 여박송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올해 여행박사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여행박사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호감도를 높이고, 창의적인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여행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여행박사’를 주제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로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4월 6일부터 5월 5일까지이며, 직접 제작한 로고송을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고, 업로드된 유튜브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내부 심사 및 외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1곡을 선정해 5월말 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현금 500만 원과 여행박사 상품권 500만 원을 더해 총 1,0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선정된 작품은 여행박사 브랜드 홍보와 캠페인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NHN여행박사 박임석 대표는 “코로나19로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요즘, 기분 전환을 위해 즐겁고 설레던 여행의 기억을 떠올리며 많은 분들이 즐겁게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