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인천 송도의 랜드마크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프라이빗한 미팅 및 파티를 위한 “우리끼리” 패키지 를 선보였다.
“우리끼리” 패키지는 최고급 스위트룸 안에서 미팅 및 소모임 또는 파티 등 목적에 맞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5시간 또는 1박 중 이용시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객실타입에 따라 4인, 6인, 8인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송도와 서해바다의 뷰가 한 눈에 펼쳐지는 최상위 스위트룸인 펜트하우스를 비롯해 4베드룸 스위트, 3베드룸 스위트, 2베드룸 프리미어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영화와 드라마 속 VIP룸으로 많이 등장하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의 품격높은 스위트룸을 시간제로, 파격적인 특가로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미팅 혹은 파티 등 모임 목적에 따라 메뉴(4/6/8인분)는 프라이빗 티 플레이트, 프라이빗 다이닝,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트가 있으며, 선택메뉴를 원하는 시간에 객실 테이블로 가져다 준다.
프라이빗 티 플레이트는 커피와 티, 쿠키, 핑거 샌드위치, 패스츄리 등을 제공하며, 프라이빗 다이닝은 한식 혹은 양식 중 선택메뉴를 제공한다.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트는 치즈 & 과일, 디저트, 훈제연어, 치킨윙과 와인을 제공한다.
2베드룸 프리미어(34평~39평)는 두 개의 독립된 침실과 중앙에 위치한 시원스러운 개방형 거실로 이뤄졌으며, 최고급 주방시설과 6인용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 스위트룸이다.
3베드룸 스위트(50평-55평)는 넓은 마스터룸과 2개의 침실에 거실로 구성됐으며 홈시어터, 빌트인 주방, 6인용 테이블 등이 마련된 스위트룸이다.
4베드룸 스위트(71평)는 패밀리룸과 분리된 거실, 고급스러운 게스트룸으로 최상의 접객과 휴식이 동시에 가능하며, 넓은 주방과 8인용 테이블 및 홈시어터 & 오디오 시스템 등이 구비된 프리미엄 공간이다.
펜트하우스(120평)는 세계 유명 디자이너의 가구와 오크우드의 고품격 노하우로 완성된 최고급 객실이다. 360도 파노라마 뷰를 한 눈에 감상할 수 있는 거실과 욕실에 최고급 시스템 주방과 및 8인용 테이블이 마련된 다이닝룸 등을 갖춘 국빈급 VIP를 위한 최고의 룸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전 객실 모두 오픈 바 스타일의 격조높은 주방시설 및 다양한 주방기구, 세탁시설을 구비하였으며, 1베드룸 이상 객실에는 샤워실 내에 스팀사우나가 설치되어 있다. 대형 통유리창을 통한 넓은 시야로 선보이는 환상적인 전망 역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만의 특별함이다.
한편, 코로나19로 인한 직장인들의 ‘휴가’를 ‘집콕’ 대신 청정하고 프라이빗한 호텔에서 보낼 수 있도록 ‘어쩌다 휴가’ 패키지 시리즈도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끈다.
먼저, 일요일~목요일에는 ‘어쩌다 휴가’ – 24시간 호캉스 패키지로 24시간 동안 호텔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15시 체크인하여 익일 15시 체크아웃 할 수 있도록 구성해 더욱 여유롭게 1박 2일을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언택트’, ‘집콕’ 트렌드를 반영해 호텔 룸 안에서 ‘우리끼리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어쩌다 휴가’ – ‘인 룸(In Room)’ 다이닝 패키지도 선보였다. 인룸다이닝 메뉴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던 메뉴인 클럽샌드위치, 비프버거, 피자, 치킨윙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고, 탄산음료가 함께 제공된다. 월~금요일은 룸서비스가 제공되며, 토~일요일은 TO GO Box 픽업으로 운영된다. 일요일~목요일 체크인 시, 15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제공으로 ’24시간 호텔콕’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