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선보이고 있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 5, 딸기 디저트 뷔페를 2020년 4월 6일부터 애프터눈-티 세트로 즐길 수 있다.
‘살롱 드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는 상큼 달콤한 디저트와 딸기를 활용한 음료는 물론 바비의 헤리티지를 더한 콘셉트와 메뉴 구성의 디테일을 선보인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티 세트’ 이용 시 입장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바비의 아이코닉한 디스플레이와 레트로 감성 가득한 롤러장 콘셉트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간직할 수 있고, 바비 일러스트 액자, 레트로 스타일의 빈티지 바비 인형이 라운지 및 테이블 곳곳에 비치되어 눈과 입이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티 세트’ 디저트 메뉴로는 진한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 페이스트리를 겹겹이 쌓아올린 프랑스 대표 디저트인 ▲딸기 밀푀유, 향긋함에 부드러움까지 더한 ▲딸기 파나코타, 상큼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콤포트, 신선한 딸기와 부드러운 생크림의 조화로 상큼 달콤함의 정석을 맛볼 수 있는 ▲딸기 컵케이크 및 신선한 ▲생딸기 등 약 13여 종의 딸기 디저트가 3단 트레이에 담겨 준비된다.
또한, ▲딸기 라테 ▲딸기 셰이크 ▲딸기 에이드, ▲로제 스파클링 와인 등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딸기 음료 택 1이 함께 제공된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애프터눈-티 세트’는 주중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2시 ~ 오후 6시까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