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KBS 1TV 2020년 총선 특별기획 ‘정치합시다’가 4.15 총선을 앞두고 ‘투표송 릴레이 캠페인’ 참가자 신지의 트로트 필 넘치는 투표송(‘표쏭’)을 공개했다.
4월 15일 국회의원 총선거를 앞두고 ‘정치합시다’를 제작하는 KBS 선거방송기획단은 그룹 코요태의 보컬 신지를 새로운 투표송 주자로 섭외했다. 노래를 시작하기 전 신지는 “태진아 선생님께서 보내신 마이크입니까? 마이크는 가져도 됩니까?”라고 천연덕스럽게 물었지만, 곧 ‘안 됩니다’라는 단호한 자막이 떠 웃음을 자아냈다.
곧 노래를 시작한 신지는 “우리가 투표하면, 오늘따라 느낌이 좋아~”라며 트로트 필이 충만한 투표송을 탄생시켰다. 평소보다 다소 낮은 반주였지만 음역대가 넓은 신지는 목소리를 낮추며 문제 없이 노래를 소화해냈다.
투표송(‘표쏭’)은 박토벤(작곡가 박현우)이 탄생시켰으며, 지금까지 카피추(개그맨 추대엽), 피아니스트 유니, 트로트 황제 태진아, 배구 선수 이다영, 홍현희&제이쓴 부부, 마흔파이브, 셀럽파이브, 송준근 등 다양한 참가자들에게 재해석됐다.
놀라운 참가자들이 계속 나설 투표송 릴레이 캠페인은 4.15 총선까지 계속되며, KBS TV 스팟 및 KBS1 ‘정치합시다’ 공식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에서 영상을 볼 수 있다.
(사진제공 = KBS1 정치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