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브이(NV)엔터 신인 걸그룹 우아, ‘연습생 탐구생활’로 풋풋→열정 매력 발산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가 준비 중인 걸그룹 우아(woo!ah!)가 자체 제작 리얼리티 ‘연습생 탐구생활’로 정식 데뷔 전부터 누리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 ‘woo!ah! 우아’에 지난 12월부터 ‘연습생 탐구생활’을 업로드하고 있다. 보컬 트레이닝을 비롯해 아이솔레이션, 영어 레슨, 디제잉 레슨, 랩 수업 등 연습생에게 필요한 기본기를 닦는 과정부터 만원 쇼핑, 먹방, 깜짝 생일파티 등 우아 멤버들의 일상을 담고 있다.
‘연습생 탐구생활’에서는 우아 멤버들의 풋풋한 모습은 물론, 꿈을 위해 땀 흘리는 우아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다양한 얼굴들을 엿볼 수 있다.
우아 멤버들의 뜨거운 열정에 힘입어 ‘연습생 탐구생활’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의 우아 공식 계정에 공개된 댄스 쇼트 클립은 1,6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2020년을 빛낼 걸그룹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데뷔 전부터 대중들에게 우아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기 위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팬들을 위한 더 많은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우아는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가 2020년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인 걸그룹이다. ‘연예계 미다스 손’이자 ‘아이돌 전문가’로 불리는 한지석·김규상 대표가 제작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