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Good Care+’ 서비스 캠페인 실시

- 4월 30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 대상 진행- 차량의 청결한 실내 환경 위해 서비스센터 출고 차량에 차량 살균 서비스 제공- 각종 필터류 30% 할인,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40% 할인 및 다양한 사은 혜택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4월 한 달간 ‘굿케어 플러스(Good Care+)’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입고되는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살균 서비스가 실시되며차량 실내 공기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콤비네이션 및 에어컨 관련 필터류(공임 제외) 30% 할인된다.

또한와이퍼블레이드(공임 제외) 30% 저렴한 가격으로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는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타이어는 브랜드별로 할인율이 상이하다.

더클래스 효성은 프로모션 행사뿐만 아니라 자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장착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무상으로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미션오일 1회 무상 교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이에 더해자차 수리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이 제공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청결한 실내 환경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인 만큼 고객의 건강과 안전은 물론차량 역시 건강히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4주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굿케어 플러스(Good Care+)’ 서비스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서초도곡송파안양 평촌죽전용인 수지구리천안청주 등 10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