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배우 이광기, 트로트 가수 박구윤유쾌한 특급 브로맨스 공개”광기 형은 등대 같은 존재”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트로트 가수 박구윤이 배우 이광기를 위한 헌정 무대를 준비한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는 왕중왕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5라운드 2차 경연이 펼쳐진다왕중왕전 최종 진출자가 결정되는 이번 경연의 주제는 당신에게 바치는 노래로 트로트 가수 7인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헌정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박구윤은 신인 시절부터 자신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 배우 이광기를 위한 무대를 준비한다박구윤은 광기 형은 등대 같은 존재다라며 신인 시절 광기 형이 먹여주고재워주고다양한 분들에게 소개도 해줬다며 이광기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경연을 앞두고 만난 두 사람박구윤이 형을 위해 노래를 부를 거다라고 하자 이광기는 감동이다고마운데 헌정 무대를 받기에는 내가 너무 젊은 것 같아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오랜 세월 함께한 두 사람의 훈훈한 브로맨스에 박구윤이 어떤 무대를 펼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또한 박구윤은 이광기가 내가 요즘 눈물이 많아졌으니 신나는 노래로 부탁한다고 하자 흥 넘치는 노래를 선곡긍정 에너지를 전달하는 헌정 무대를 선사했다이에 무대를 보던 이광기가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는 등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왕중왕전 진출 마지막 티켓을 누가 차지할지도 관전 포인트다이미 왕중왕전에 진출한 조항조김용임박구윤이 또 한번의 1위를 차지할지 유지나박혜신마이진설하윤 중에 새로운 1위가 탄생해 왕중왕전에 합류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박구윤이광기의 특급 브로맨스부터 왕중왕전에 진출하게 될 주인공은 누구일지 4월 8일 수요일 오후 10시 MBC에브리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