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애 코로나19 지원 위한 ‘라이브 K콘서트’ 진행, 선한 영향력 전파!

- 이지애, ‘라이브 K콘서트’ 진행…코로나19  확산 방지 나선다!!- 이지애, 11일 예정 ‘라이브 K콘서트’ 진행자 낙점...매끄러운 진행 기대!!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이지애가 ‘라이브 K콘서트(Live K Concert)’ 진행자로 나선다.

이지애는 ‘라이브 K콘서트가 국민들에게 힘과 활력을 전하는 좋은 취지에서 이루어지는 공연인 만큼 코로나 19 위기 극복에 힘이 되고자 이 콘서트의 진행자로 나서게 되었다.

‘라이브 K콘서트’ 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여러 사람이 모이는 단체 활동을 자제하면서 공연스포츠 경기 등의 문화 이벤트도 단절됨에 따라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진 국민들을 위해 KT가 마련한 착한 콘서트로 가수 마마무김재환에이프릴비오브유(B.O.Y)가 참여 할 예정이다.

11일 진행 예정인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반영해 무관중으로 진행되며관객은 없지만 조명음향무대 연출 등 모든 공연 요소를 차별화해 생생한 현장감을 극대화할 예정으로 공연 당일 ARS를 통해 모금에 참여할 수 있다.

이지애는 지난 30일부터 EBS 코로나19 극복 생방송을 통해 다양한 교육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TV조선 ‘내 몸 사용 설명서’ 진행자로 안정적인 진행을 이어오고 있다또한 최근 KTV ‘뭘 좀 아는 의사 K닥터‘ MC에도 발탁되었으며유튜브채널 이지애TV를 개설해 대중과 활발하게 소통 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라이브 K콘서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국내 시청자들은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무료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해외 시청자들은 K-POP 콘텐츠 해외 스트리밍 서비스 ‘케이브콘 ’을 통해 시청료 지급 형태로 기부 참여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