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4월을 맞이하여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에서는 평창과 제주를 프라이빗하고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소개한다. 산과 바다로 잠시나마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보다 안전하고 편안히 하나의 패키지로 이용 가능한 휘닉스의 봄 나들이를 고려해보면 좋겠다.
휘닉스 평창은 평창의 숲 속 자연에서 다른 사람들과의 거리를 유지하며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그린 피크닉’ 프로그램을 운영, 캠핑 BBQ와 루지랜드 등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준비했다. 캠핑 BBQ는 푸른 잔디가 펼쳐진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캠핑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구이용 재료들이 제공되며, 이용 고객에게는 이탈리아산 스파클링 와인과 추억의 도시락, 아이스크림, 비치볼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매일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며, 4월 오픈특가로 약 2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휘닉스 루지랜드는 평창의 자연을 마주보며 무동력 썰매를 타고 내려오는 스포츠 레저시설이다. 아이들이 건강하고 즐겁게 루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오는 10일 오픈 예정이며, 블루캐니언과 관광곤돌라도 개보수를 마친 후 현재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휘닉스 평창의 다양한 숲 속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싶다면 ‘올인클루시브 그린 피크닉 패키지’를 추천한다. 객실 1박, 조식 또는 중식, 캠핑 BBQ, 아베토 비어파티 또는 애프터눈 티 세트, 블루캐니언 또는 루지 중 선택하여 이용하는 구성으로 되어 있으며, 4월 한 달간 휘플위크 특전으로 모든 투숙객들은 루지와 관광곤돌라는 각 2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중 콘도 성인 2인 기준 24만6천원부터 판매한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오렌지동 뒷편 모들 카페와 비어가든을 운영하여 맛있는 음식과 주류를 살랑이는 제주 봄 바람과 함께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유채꽃밭과 성산일출봉이 한 눈에 담겨 특히 체크아웃 이후 잠시 쉬어가는 공간으로 제격인 곳이다. 4월 중순 오픈하는 불턱BBQ 또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모든 즐길거리를 한 데 모은 ‘올인크루시브 즐거움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불턱BBQ, 아쿠아플라넷, 유민미술관, 비어가든, 봄꽃 가족 인생샷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후 키즈케어 50% 할인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주중 성인 2인+소인 1인 기준 36만원이며, 선착순으로 아넷사 퍼팩트 UV 선스크린 마일드밀크를 증정한다. 또한, 휘플위크 특전으로 4월 한 달간 모든 고객들은 유민미술관 2인 입장 또는 모들카페 아메리카노 2잔 중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휘닉스 플레이라운지 성인 2인+소인2인 무료 입장, 수영장 및 사우나 최대 4인 무료 입장, 아쿠아플라넷 최대 40% 할인 혜택까지 다양하게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