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 재난구호 차량 우선 지원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이탈리아가 코로나19 팬데믹에 직면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치료 공간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도심 병원 근처에 여러 개의 캠프 병원이 설립되어 의료 지원 역량이 확대되고 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의료기관들 간의 통신 네트워크 연결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다. 이러한 시설들이 쉬지 않고 가동되려면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접속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작업을 위해 이탈리아 티어 1 이동통신사 중 한 곳이 일련의 재난구호 차량을 배치하고 있다. 이 차량에는 확장 가능한 모바일 타워 및 무선 전송기술이 탑재되어 있다. 주요 지역에 주차되어 모바일 제공범위를 확장해 네트워크 정체를 완화할 수 있다.

전원이 공급되면 도시든 교외든 관계 없이 몇 시간 만에 마이크로파 라디오 링크가 설정되고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모바일 핫스팟이 어디서든 빠르게 생성될 수 있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는 현재 운영 중이며 과거에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완료한 재난구호 차량에 대한 협업을 갱신해 이 차량들에 자사 제품을 설치하는 작업을 우선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 차량 중 한 대가 이미 롬바르디아에서 운영되고 있다. 수일 내로 더 많은 차량이 배치될 예정이다.

현대 시대, 특히 이러한 위기의 시간에 친구와 가족을 떠나 집밖에 머물러야 하는 사람들에게 음성 및 데이터 연결은 매우 중요하며 그들은 화상통화와 온라인 학습에 의지해 일상을 이어나갈 수 있다. 산업 생태계는 스마트워킹, 화상 회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에 의존해 원격 인력을 통해 가동을 유지하며 비상사태에 직면한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모든 의료 및 구조 요원들을 지원한다.

강력한 통신 인프라와 국내 통신회사들이 또 한번 국가의 전략적 자산이자 위기의 순간에 우선적으로 필요한 자산임이 증명됐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이탈리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며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해당 프로젝트를 위한 공급요청에 우선적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SIAE MICROELETTRONICA) 개요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무선통신 기술의 선두주자로 모바일 백홀에 중점을 두고 마이크로파 및 밀리미터파 전송, 서비스와 네트워크 설계를 위한 첨단 솔루션을 통신 사업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SIAE 마이크로엘레트로니카는 사내 첨단 RF 연구소, 클린룸 설비, 완전한 제품 어셈블리를 활용해 자체 RF 부품을 설계, 생산하고 있다.

출처: SIAE MICROELETTRONICA